자주 묻는 질문 (FAQ) - 구매, 보증, 정비 및 긴급출동 서비스 | 포드코리아

오너 포털 사이트 – FAQ

오너 포털 사이트 – FAQ

img

차량 구매

차량 구매

포드 보증 및 리콜

포드 보증 및 리콜

유지관리

유지관리

포드 차량 소유

포드 차량 소유

  • 내 차량이나 특정 서비스센터에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누구와 상의해야 합니까?

    내 차량이나 특정 서비스센터에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누구와 상의해야 합니까?

    차량 정비 또는 유지관리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해당 문제를 해당 서비스센터 관리자와 상의하셔야 합니다. 차량 판매에 관련된 문제는 전시장의 판매 담당자와 상의하십시오. 서비스 또는 판매 담당자와 상의한 후에도 문제를 해결할 수 없으면 딜러 책임자에게 해당 내용을 문의하십시오.

    차량 정비 또는 유지관리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해당 문제를 해당 서비스센터 관리자와 상의하셔야 합니다. 차량 판매에 관련된 문제는 전시장의 판매 담당자와 상의하십시오. 서비스 또는 판매 담당자와 상의한 후에도 문제를 해결할 수 없으면 딜러 책임자에게 해당 내용을 문의하십시오.

  • 신차를 구매했는데 전시장과 상의해야 할 문제가 있습니다. 누구와 이야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까?

    신차를 구매했는데 전시장과 상의해야 할 문제가 있습니다. 누구와 이야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까?

    거래를 담당했던 판매 컨설턴트와 상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컨설턴트와 상의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딜러 책임자에게 문의하십시오. 딜러 책임자가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경우 1600-6003을 이용해 포드에 직접 문의하십시오.

    거래를 담당했던 판매 컨설턴트와 상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컨설턴트와 상의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딜러 책임자에게 문의하십시오. 딜러 책임자가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경우 1600-6003을 이용해 포드에 직접 문의하십시오.

  • 포드 긴급출동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포드 긴급출동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비상 상황이나 지원이 필요한 경우 1600-6003로 문의하십시오. 이 번호를 통해 연중무휴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비상 상황이나 지원이 필요한 경우 1600-6003로 문의하십시오. 이 번호를 통해 연중무휴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긴급출동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사항은 무엇입니까?

    긴급출동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사항은 무엇입니까?

    긴급출동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거나 1600-6003에 전화를 걸어 문의하십시오.

    긴급출동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거나 1600-6003에 전화를 걸어 문의하십시오.

  • 내 차량의 연비는 어떻게 계산합니까?

    내 차량의 연비는 어떻게 계산합니까?

    차량의 연비는 주행 조건, 기후, 운전자 조작 기술, 도로 지형, 차량 장비 및 속도 등과 같은 다양한 요인의 조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신차의 연비 수치는 정부 표준에 맞게 테스트합니다.

    차량의 연비는 주행 조건, 기후, 운전자 조작 기술, 도로 지형, 차량 장비 및 속도 등과 같은 다양한 요인의 조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신차의 연비 수치는 정부 표준에 맞게 테스트합니다.

  • 내 차량의 연비 수치는 어떻습니까?

    내 차량의 연비 수치는 어떻습니까?

    차량의 연비는 주행 조건, 날씨, 운전자 조작 기술, 도로 지형 및 속도 등과 같은 다양한 요인의 조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차량의 연비는 주행 조건, 날씨, 운전자 조작 기술, 도로 지형 및 속도 등과 같은 다양한 요인의 조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차량을 구입한 딜러에서 정비를 받아야 합니까?

    차량을 구입한 딜러에서 정비를 받아야 합니까?

    차량을 구입한 딜러에서 정비를 받는 것이 좋긴 하지만 귀하의 차량은 전국 포드 서비스센터 어디에서든 정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량을 구입한 딜러에서 정비를 받는 것이 좋긴 하지만 귀하의 차량은 전국 포드 서비스센터 어디에서든 정비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차량에 새 키를 어떻게 프로그래밍합니까?

    차량에 새 키를 어떻게 프로그래밍합니까?

    차량 키에는 차량 도난을 방지하기 위한 보안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차량에서 올바르게 작동할 수 있도록 프로그래밍해야 합니다. 키를 잃어버려 예비 키를 프로그래밍해야 하는 경우 지역 포드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차량 소유자임을 증명해야 합니다. 이 서비스에는 소정의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차량 키에는 차량 도난을 방지하기 위한 보안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차량에서 올바르게 작동할 수 있도록 프로그래밍해야 합니다. 키를 잃어버려 예비 키를 프로그래밍해야 하는 경우 지역 포드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차량 소유자임을 증명해야 합니다. 이 서비스에는 소정의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VIN이란 무엇이며 어디서 찾을 수 있습니까?

    VIN이란 무엇이며 어디서 찾을 수 있습니까?

    모든 차량에는 17자로 구성된 구조화된 조합의 차량식별번호(VIN)가 있습니다. VIN은 차량의 여러 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차량의 VIN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용자 설명서의 "차량 식별"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모든 차량에는 17자로 구성된 구조화된 조합의 차량식별번호(VIN)가 있습니다. VIN은 차량의 여러 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차량의 VIN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용자 설명서의 "차량 식별"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 포드 네트워크에서 차량 정비를 받을 때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포드 네트워크에서 차량 정비를 받을 때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포드 서비스센터 직원은 차량을 올바르게 정비할 수 있도록 포드가 설계하고 제공하는 기술자 교육을 받게 됩니다.

    포드 서비스센터 직원은 차량을 올바르게 정비할 수 있도록 포드가 설계하고 제공하는 기술자 교육을 받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