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차량과 관련된 기술적인 질문이 있습니다. 어디에서 질문해야 합니까?
기술 정보가 필요한 경우 포드 딜러에게 문의하십시오. 당사 딜러는 기술 전문가이므로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포드 웹사이트에서 전시장 찾기를 이용하거나 1600-6003로 전화하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판매 계약은 고객과 포드 딜러간의 법적 구속력이 있는 문서입니다.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전시장의 매니저나 딜러 책임자가 도움을 드립니다. 포드 전시장에 문의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조만간 차량을 구매할 계획이 있다면 포드 전시장을 방문하여 향후 구매에 필요한 내용을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까운 전시장을 찾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포드 차량의 가격 정보는 웹사이트의 각 제품별 ‘모델 및 사양’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별 ‘모델 및 사양’ 페이지>
Mustang 가격정보
Explorer 가격정보
조만간 차량을 구매할 계획이고 특별 조건 판매를 찾고 있다면 웹사이트의 세일즈 프로모션 페이지 에서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필요한 정보를 찾지 못했다면 가까운 포드 전시장에 문의하십시오.
예. 포드 순정 부품과 액세서리는 보증 대상입니다. 포드 순정 부품은 12개월이나 20,000km (먼저 도래하는 사항을 적용) 보증 대상입니다
귀하의 포드 신차 보증은 제조업체가 결정한 사양을 기준으로 제공된 순정 차량 부품과 개조로 인해 영향을 받지 않은 부품에만 적용됩니다. 또한 포드 보증은 차량에 포드 순정 부품과 액세서리가 장착되었을 때 계속 유지됩니다. 순정이 아닌 부품이나 액세서리로 인한 파손은 보증 대상이 아닙니다.
보증 대상인 부품과 수리 범위에 관한 질문이 있는 경우 포드 서비스센터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까운 포드 공식 서비스 센터로 문의하십시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는 고객 지원, 보증 및 서비스 안내를 제공하며, 귀하를 대신하여 교체용 부품 주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포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는 해당 차량을 점검하기 전까지는 발생한 문제가 보증 대상인지 확인할 수 없습니다. 제조과정에서 사용한 재료나 제조 기술상의 문제로 결함이 발생한 경우 신차 보증 조건에 따라 보증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차량에는 포드 순정 부품과 액세서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포드 순정 부품과 액세서리에는 12개월 또는 20,000km 보증이 제공됩니다(먼저 도래하는 사항을 적용). 순정이 아닌 부품을 장착하여 차량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포드의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정기점검은 차량 성능을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차량에 필요할 수 있는 모든 추가 서비스 요구 사항을 포함하여 차량의 고객 지원, 보증 및 서비스 안내에 명시된 대로 항상 권장 정비 주기를 따라야 합니다. 부적절한 유지관리로 인한 파손은 보증 대상이 아닙니다.
예. 신차 보증은 소유자가 아닌 차량에 귀속되어 있어 함께 양도할 수 있습니다.
포드의 권장 주기에 따라 차량 점검을 받지 않으면 보증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포드 서비스센터에 문의하십시오.
정기점검에 투입한 인력, 부품 및 윤활제, 마모된 부품 또는 소모품 교체는 포드 신차 보증 대상이 아닙니다. 귀하와 서비스 딜러가 별도로 동의하지 않는 한, 서비스 딜러에게 차량을 가져와 수리하는 모든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모든 포드 신차 보증 기간은 최초 등록일로부터 5년 또는 100,000km 중 먼저 도래하는 사항을 적용합니다. 보증 기간에 대한 질문이 있으실 경우 포드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포드코리아 고객센터 (1600-6003)으로 문의하십시오. 일부 부품/수리의 경우 포드 신차 보증기간이 다르게 적용 될 수 있습니다.
비상 상황이 발생하거나 차량을 안전하게 사용하기 위해 포드 보증 대상인 수리, 부품 교체 또는 조정이 필요하지만 포드 서비스센터에서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 자격을 갖춘 다른 서비스업체 또는 수리업체가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경우에는 차량을 안전하게 운행하는 데 필요한 범위 내에서만 수행됩니다. 일반적으로 포드 보증 서비스를 수행하는 포드 서비스센터를 통해 해당 서비스에 대한 합당한 비용을 포드에 청구할 수 있습니다.
부품 가격은 포드 순정 부품 가격을 책정하고 주문할 수 있는 포드 서비스센터의 부품 부서에 문의하십시오.
포드 서비스센터 직원은 차량을 올바르게 정비할 수 있도록 포드가 설계하고 제공하는 기술자 교육을 받게 됩니다. 포드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정비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모든 신형 포드 차량은 매 8,000km나 6개월 중 먼저 도달하는 사항 때마다 정비를 받아야 합니다. 구형 차량의 경우 정기점검 주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객 지원, 보증 및 서비스 안내를 참조하십시오.
차량에 문제가 있을 시 포드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십시오.
모든 포드 서비스센터는 정기점검 또는 예기치 않은 수리 여부와 관계없이 포드 차량을 다룰 수 있는 자격이 있으므로 어디서든 점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찾으려면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사용자 설명서에 유지관리 유형과 정비 주기에 대한 모든 내용이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주행 조건에서 필요한 차량 유지관리의 유형과 시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상황에서 측면 에어백이 작동하는 데 방해가 될 수 있으므로 포드는 순정이 아니거나 공인되지 않은 시트 커버를 차량에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차량 정비 또는 유지관리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해당 문제를 해당 서비스센터 관리자와 상의하셔야 합니다. 차량 판매에 관련된 문제는 전시장의 판매 담당자와 상의하십시오. 서비스 또는 판매 담당자와 상의한 후에도 문제를 해결할 수 없으면 딜러 책임자에게 해당 내용을 문의하십시오.
거래를 담당했던 판매 컨설턴트와 상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컨설턴트와 상의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딜러 책임자에게 문의하십시오. 딜러 책임자가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경우 1600-6003을 이용해 포드에 직접 문의하십시오.
비상 상황이나 지원이 필요한 경우 1600-6003로 문의하십시오. 이 번호를 통해 연중무휴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긴급출동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거나 1600-6003에 전화를 걸어 문의하십시오.
차량의 연비는 주행 조건, 기후, 운전자 조작 기술, 도로 지형, 차량 장비 및 속도 등과 같은 다양한 요인의 조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신차의 연비 수치는 정부 표준에 맞게 테스트합니다.
차량의 연비는 주행 조건, 날씨, 운전자 조작 기술, 도로 지형 및 속도 등과 같은 다양한 요인의 조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차량을 구입한 딜러에서 정비를 받는 것이 좋긴 하지만 귀하의 차량은 전국 포드 서비스센터 어디에서든 정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량 키에는 차량 도난을 방지하기 위한 보안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차량에서 올바르게 작동할 수 있도록 프로그래밍해야 합니다. 키를 잃어버려 예비 키를 프로그래밍해야 하는 경우 지역 포드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차량 소유자임을 증명해야 합니다. 이 서비스에는 소정의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모든 차량에는 17자로 구성된 구조화된 조합의 차량식별번호(VIN)가 있습니다. VIN은 차량의 여러 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차량의 VIN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용자 설명서의 "차량 식별"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포드 서비스센터 직원은 차량을 올바르게 정비할 수 있도록 포드가 설계하고 제공하는 기술자 교육을 받게 됩니다.